토요타 코리아가, 제3탄 ‘테이크 유어 시티’ 이벤트
상태바
토요타 코리아가, 제3탄 ‘테이크 유어 시티’ 이벤트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7.08.1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 스마트 에코 라이프’ 캠페인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토요타 코리아는 제3탄 ‘테이크 유어 시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많은 사람들이 자연과 휴식의 소중함을 깨닫고 공유를 통해 공감대를 확산하고자 준비됐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토요타’, ‘takeyourcity’, ‘힐링중’ 등 3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만의 힐링 공간을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토요타 코리아는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프라이빗 힐링 공간의 숙박권, 이벤트 응모 이미지를 책으로 만든 힐링 노트, 커피 기프티콘 등을 선물한다. 응모는 오는 25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30일 토요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뉴 스마트 에코 라이프’는 기존의 에코 라이프가 ‘자연을 지키기만 하는’ 개념이었다면, 거기서 한 발짝 더 나아가 ‘자연을 즐기며, 공생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의미하는 토요타 코리아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으로 이번 이벤트의 테마이기도 하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3월 하이브리드 누적 판매 1000만대를 기념해 시작됐다. 4월엔 ‘하이브리드 자동차로 도심 속에서 빛나는 별을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 아래 ‘스마트 드론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어 두번째 프로젝트인 ‘스마트 에코 투어리즘’에선 제주도 비자림을 소개하며 단순히 보고 즐기던 지금까지의 관광에서 벗어나 생태계를 보호하는 체험 관광을 제안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