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전국
영등포구의회, 나라사랑 태극기 바람개비 제작광복절 의미 되새기고, 태극기 게양 분위기 조성 위해
<사진>영등포구의회 이용주 의장을 비롯한 강복희‧윤준용‧박정자‧박유규‧유승용‧마숙란 의원이 10일 오전 10시 당산공원에서 열린 ‘나라사랑 바람을 담은 태극기’행사에 참여했다.

[매일일보 백중현 기자]영등포구의회(의장 이용주)의원들이 10일 오전 10시 당산공원에서 열린 ‘나라사랑 바람을 담은 태극기’행사에 참여했다.

제72주년 광복절을 맞아 열린 이번 행사는 구민과 함께 태극기 바람개비를 제작해 당산공원에 설치함으로써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태극기 게양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용주 의장은 강복희‧윤준용‧박정자‧박유규‧유승용‧마숙란 의원과 함께 행사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를 격려하고 나라사랑의 마음을 담아 태극기 바람개비를 제작했다.

이용주 의장은 “광복절의 의미가 점차 퇴색되고 있는 것 같아 안타깝다. 오늘 행사를 통해 광복절이 이 땅의 주권을 되찾은 역사적인 날임을 가슴 깊이 새기고, 가정에서 태극기 게양에 동참해 성숙한 시민의식을 보여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용주 의장은 이날 신길교회에서 열린‘제72주년 8.15광복절 기념 조찬기도회’와 대신시장 앞에서 열린‘광복절 기념 국기 게양식’등 지역 행사에 두루 참석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백중현 기자  bjh@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