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경제 유통
휠라 인티모, 2017 F·W ‘인티모 더 테니스’ 라인 출시
사진=휠라 인티모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휠라코리아[081660]가 전개하는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는 2017 가을·겨울 시즌 ‘인티모 더 테니스’ 라인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인티모 더 테니스는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 무드를 중심으로 모던한 분위기를 극대화한 휠라 인티모의 헤리티지 라인이다.

휠라를 대표하는 스포츠인 ‘테니스’에서 영감을 얻어 레드·네이비·화이트·그레이 등 심플한 색상 구성과 함께 스포티한 디자인 감성을 제품에 투영했다.

세부 제품명 또한 ‘히든넷(레드)’·‘더블라켓(네이비)’·‘클린볼(화이트)’·‘매치포인트(그레이)’ 등 테니스 용어를 사용해 제품의 디자인적 특성과 기능성을 부각했다.

인티모 더 테니스 라인은 테니스 특유의 클래식하면서도 스포티한 감각을 지닌 아이템에 휠라 로고와 스트라이프 디테일 등으로 포인트를 가미했다.

특히 히든넷과 더블라켓은 투컵(2cup) 스타일과 이중 날개를 적용한 새로운 헤리티지 브라 스타일로 최적의 피팅감을 느낄 수 있다.

기능적인 부분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흡습·속건 기능성 원단에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로쿨 매시’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헴(hem) 이중날개로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속옷 자국이 드러나지 않아 자연스러운 옷태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가벼운 고밀도 편직공법을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브래지어 컵 내부는 에어로쿨매쉬 소재에 타공몰드 기법을 적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인티모 더 테니스 라인은 남성용 브리프·드로우즈, 여성용 브래지어·브리프·드로우즈로 구성됐다.

휠라 인티모 관계자는 “테니스룩의 유행과 더불어 테니스 무드가 물씬 풍기는 ‘인티모 더 테니스’ 라인 역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테니스 특유의 모던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에 뛰어난 기능성까지 갖춰 올 FW 시즌 최적의 언더웨어로 멋스러우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아라 기자  arakim7@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