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기획 연중기획
[대한민국이 좋다] 동국제약, ‘여성 건강 쿠킹클래스’ 마무리
동국제약이 지난 10일 홈플러스 강동점에서 ‘훼라민큐(Q)와 함께하는 여성 건강을 위한 쿠킹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동국제약[086450]이 지난 10일 홈플러스 강동점 행사를 끝으로 ‘훼라민큐(Q)와 함께하는 여성 건강을 위한 쿠킹클래스’를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행사는 요리 강좌와 더불어 여성갱년기 질환을 올바로 이해하고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는 건강 정보를 제공하는 일일 특강 형태로 마련됐다.

총 3차에 걸쳐 진행된 이번 쿠킹클래스에서 참가자들은 여성갱년기와 안티에이징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진 견과류와 강황을 활용한 ‘모듬견과 연유 강정’ 및 ‘호두 강황소스 치킨롤’ 메뉴를 직접 조리했다.

또 참가자들은 요리 연구가의 시연 후 여성이라면 누구나 경험하게 되는 ‘여성갱년기 질환과 예방법’에 대한 강의를 듣는 시간도 가졌으며, 특히 안면 홍조, 발한과 같은 신체적 증상을 개선시켜 주는 훼라민Q의 생약성분인 ‘서양승마(블랙코호시)’ 등의 효능에 대해서도 설명을 들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우리나라 갱년기 여성들의 약 80%가 다양한 갱년기 증상으로 인해 일상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다”며 “중년 여성들이 갱년기 질환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캠페인들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홍승우 기자  hongswzz@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