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코리아, 다이어트 바이럴 영상 100만뷰 돌파
상태바
뉴스킨코리아, 다이어트 바이럴 영상 100만뷰 돌파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8.08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킨 에이지락 TR90 김숙 바이럴영상 컷. 사진=뉴스킨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뉴스킨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선보인 체계적인 체중조절 프로그램 ‘에이지락 TR90(티알나인티)’ 캠페인 바이럴 영상이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갓숙’으로 불리며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해 전성기를 맞고 있는 개그우먼 김숙이 누구나 경험해봤을 법한 다이어트 상황을 코믹하게 그려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 이번 생엔 끝내자’를 주제로 ‘강냉이 다이어트’, ‘에어 다이어트’, ‘파란 안경 다이어트’ 총 3편의 영상을 통해 ‘현실 다이어터’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그려내 공감된다는 의견이 많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영상에서 김숙은 강냉이만 먹으면 살이 빠질 줄 알았지만 오히려 몸무게가 늘어 좌절하는 모습, 고기를 먹는 대신 삼겹살 영상이 플레이되는 스마트폰을 보며 위안을 삼는 모습, 식욕을 떨어뜨리기 위해 파란색 안경을 쓰고 생일 케이크를 바라보지만 결국 케이크를 먹게 되는 모습 등을 실감나게 연기했다. 무조건 굶는 식의 잘못된 다이어트보다 건강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자는 메시지를 유머러스하게 전달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에이지락 TR90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개그우먼 김숙은 특유의 표정과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즉흥적인 애드리브까지 선보이며 영상의 콘셉트를 실감나게 살리는 등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김숙은 지난달 19일 바이럴 영상 50만뷰를 기념해 함께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총 90명의 소비자에게 선물하고자 90개의 ‘TR90 쉐이크’에 자필 사인을 담는 공약을 실천하기도 했다.

한편 에이지락 TR90는 뉴스킨 파마넥스의 기술력을 통해 과학적으로 설계된 체중 조절 프로그램으로, 총 90일간 ‘점프스타트’·‘핏’·‘컨트롤’·‘TR90 쉐이크’ 총 4종의 제품을 섭취하도록 구성됐다. 단순히 살을 빼고 체중을 줄이는 것이 아닌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해 신체 밸런스를 잡아주는 것을 목적으로 개발됐다. 15포 분량의 점프스타트를 15일간 섭취하면서 하루 3끼의 식사 중 1~2끼를 TR90쉐이크로 대체하고 90일간 꾸준히 핏과 컨트롤을 섭취하면 체중 조절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