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대학생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10기’ 모집
상태바
락앤락, 대학생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10기’ 모집
  • 이종무 기자
  • 승인 2017.08.03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앤락이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락앤락 그린메이트 10기’를 모집한다. 사진=락앤락 제공
[매일일보 이종무 기자] 락앤락[115390]은 오는 16일까지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락앤락 그린메이트 10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락앤락 그린메이트는 락앤락 제품 체험을 시작으로 본인들의 아이디어에 기반한 친환경 활동을 기획·실행해볼 수 있고 브랜드 마케팅 기획서를 작성해보면서 예비 마케터로서 역량도 강화할 수 있다.

매년 상하반기 2회 진행하고 올해는 이번 10기를 맞아 락앤락 베트남 현지 법인 견학 기회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미 상반기 선발을 마친 9기 최우수팀 5명과 10기 최우수팀 5명도 선발해 내년 1월 락앤락 베트남 호치민 현지 법인과 플라스틱·내열 유리·쿡웨어 공장 방문 경험의 기회가 주어진다.

그린메이트 10기는 락앤락 공식 블로그를 통해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지원서를 다운 받아 미션을 완료한 뒤 오는 16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18일 발표할 예정이고 25일 발대식을 갖고 다음달~오는 11월까지 3개월간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 국내 거주 대학생(졸업 예정자 제외)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1차 서류 심사와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20명을 선발한다.

락앤락 관계자는 “어느새 그린메이트 10기를 맞이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 그린메이트가 국내 최고의 대외 활동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그린메이트 출신자에게는 향후 락앤락 신규 사원 선발 시 입사 특전 혜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