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그룹, PC·모바일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상태바
일동제약그룹, PC·모바일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홍승우 기자
  • 승인 2017.07.27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통일감 및 각사 특성 고려 디자인… 고객 편의성도 개선
일동홀딩스 홈페이지 메인화면. 사진=일동제약 제공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일동제약그룹이 일동홀딩스[000230], 일동제약[249420],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일동히알테크, 일동에스테틱스 등 5개사의 PC 및 모바일용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일동그룹 홈페이지는 고객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디자인 측면에서는 ‘Unity & Identity’를 목표로 일동그룹의 동합성 및 각 회사 독자 특성을 살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일동그룹 CI의 톤앤매너를 시각적으로 살려 통일감과 안정감을 표현했으며, 지주회사인 ‘일동홀딩스’와 의약품 사업을 담당하는 ‘일동제약’, 프로바이오틱스 등 건강기능식품 및 원료를 생산하는 ‘일동바이오사이언스’, 히알루론산 원료 및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일동히알테크’, 미용 의료기기를 취급하는 ‘일동에스테틱스’ 등 5개사 각각의 특성에 따라 콘텐츠와 화면요소를 다르게 구성했다.

또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각사 홈페이지 상단에 그룹사 간 페이지 이동을 할 수 있는 탭(책갈피) 메뉴를 둬 지주회사 및 계열회사들의 정보를 유기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실시간 주가정보와 상세한 재무정보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윤리경영과 관련한 CP페이지도 비치했다.

또한 별도의 소셜 미디어 메뉴 구성을 통해 종합 미디어 채널로서 홈페이지가 중심적인 역할을 담당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홈페이지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많은 고객이 궁금해 하는 정보들을 파악해 빠르고 만족스럽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