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듀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상태바
셀트리온스킨큐어-듀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 홍승우 기자
  • 승인 2017.07.21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큐어 듀오비타펩 웨딩세트·듀오비타펩 크림 기획세트 증정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CELLCURE)’가 결혼정보회사 ‘듀오’와 함께 ‘듀오비타펩 해 듀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셀트리온스킨큐어 제공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셀트리온[068270] 관계사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CELLCURE)’가 결혼정보회사 ‘듀오’와 함께 ‘듀오비타펩 해 듀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2일부터 진행되는 ‘제27회 듀오웨딩페어’에 ‘듀오비타펩 웨딩세트’를 협찬하고, 상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신부의 피부를 웨딩드레스보다 빛나도록 가꿔줄 ‘셀큐어 듀오비타펩 웨딩세트’와 ‘듀오비타펩 크림 기획세트’를 예비부부 20커플을 선발해 증정한다.

특히 듀오비타펩 라인 5종으로 구성된 ‘듀오비타펩 웨딩세트’는 피부 기초 체력을 강화하고, 수분과 영양을 촘촘히 채워 빛나는 피부 자신감을 선사한다.

해당 세트는 △리뉴얼 스킨 △어드밴스드 에멀전 △더블 액티브 스팟 △리제너레이팅 앰플 △얼티밋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신혼여행 때 가볍게 파우치에 넣어갈 수 있는 사이즈의 트라이얼 키트와 ‘바이오 클리어 퓨리파잉 클렌징 오일’, ‘바이오 클리어 버블 클렌징 폼’ 등 다양한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셀큐어 관계자는 “이번 웨딩 세트는 듀오비타펩 성분이 촉촉한 수분감을 더하고 보습, 미백, 주름 개선의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이라며 “배우 김태희도 결혼 준비를 위한 피부 관리 비법으로 ‘셀큐어 듀오비타펩 크림’을 얇게 여러 번 ‘레이어링’하며 관리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는 31일까지 결혼정보회사 듀오에 방문해 상담하는 고객들에게는 ‘듀오비타펩 얼티밋 에센스(10㎖)’와 ‘듀오비타펩 4종 미니기프트세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