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전국 인천·경기
인천시설공단, 봉사체험교실 ‘태극기 휘날리’ 참가자 모집봉사활동의 체험기회와 함께 광복절 맞아 애국심 고취
작년 봉사체험교실 태극기 휘날리며에 참가한 학생들

[매일일보 김양훈 기자] 인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응복)이 운영하고 있는 인천시청소년수련관에서 오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실시하는 2017년 여름방학 봉사체험교실 '태극기 휘날리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봉사체험교실 '태극기 휘날리며'는 여름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에게 봉사활동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광복절을 맞이하여 애국심을 고취하고자 봉사활동 소양교육, 역사교육, 역사인식개선, 도전골든벨, 캠페인 활동 준비 및 캠페인 활동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청소년들에게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태극기에 대한 이해를 도움으로써 애국심을 함양하는 유익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참가대상은 인천에 거주하는 청소년 20명(생년월일 2002.1 .1. ~ 2004. 12. 31.)으로 인천시설관리공단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기간 내 온라인 참가신청을 받으며, 참가자는 13시간의 봉사시간을 인정받는다.

참가신청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선착순 접수이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신청접수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nsiseol.or.kr) 확인 또는 전화(032-722-9154)로 문의하면 된다.

김양훈 기자  dpffhgla111@hanmail.net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MI 카드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