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쿨코리아, 쌍용차와 프리미엄 틴팅 서비스 공급 제휴
상태바
브이쿨코리아, 쌍용차와 프리미엄 틴팅 서비스 공급 제휴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7.07.04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4렉스턴’ 및 ‘코란도C’ 신차 구매시 65만원 상당 썬팅 시공
브이쿨코리아가 쌍용차와 프리미엄 틴팅 서비스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피알팜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브이쿨코리아는 쌍용자동차[003620]와 프리미엄 틴팅 서비스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브이쿨코리아는 ‘G4렉스턴’과 ‘코란도C’ 신차 고객을 위해 6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열차단 틴팅 서비스를 공급한다. 브이쿨 시공 혜택은 이번 한달간 진행된다. 

브이쿨은 금 등의 희귀금속 원료와 고도화된 스퍼터링 기술이 적용된 틴팅 필름이다. 세계 시장에서 20년여년간 프리미엄 틴팅 브랜드로 자리해왔다.

우수한 열차단 기술로 대만, 인도네시아 등 연중 기온이 높은 국가에서 3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국내에선 6년전 론칭했고 이후 해마다 150%의 성장폭을 보이고 있다.

브이쿨코리아 관계자는 “브이쿨의 경우 국내 고객의 80% 이상이 유럽차 오너였다”며 “이번 계약을 통해 고객층 확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특히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 패밀리카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운전중 자외선이나 태양열로부터 가족을 보호하고자 하는 운전자들을 위주로 만족도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