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비스, 장마철 ‘20% 특별패키지’ 할인판매
상태바
오토비스, 장마철 ‘20% 특별패키지’ 할인판매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7.06.23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자동물걸레청소기 전문기업 ‘오토비스’가 장마철을 맞아 ‘20% 특별패키지’ 할인판매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내달 26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전국 어디든 한 곳이라도 비가 오면 그 다음날 1일간 파격적인 구성의 장마특별패키지를 회원 가입자에 한해 20% 할인판매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습한 장마철의 필수품인 자동물걸레청소기를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와 더불어 장마특별패키지로 자동물걸레청소기를 구입하면 3만원 상당의 청소포풀세트(전용 패드 2장 + 일회용 청소포 4팩)를 무료 증정한다.

자동물걸레청소기 오토비스는 습도가 높은 장마철에 걸레 세균 번식 위험과 악취 문제가 없다. 일회용 청소포를 사용하면 걸레 세탁 걱정이 없어 장마철에 더욱 인기다.

또 오토비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와 이벤트 게시물 공유 시 추첨을 통해 2만원 상당의 치킨·콜라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오토비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소비자분들께 장마특별패키지로 인사 드리게 됐다”며 “여름 중 특히 습한 날씨로 먼지가 바닥에 찌들기 쉬운 장마철에 오토비스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시고 깜짝 이벤트 선물도 함께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오토비스 공식 몰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할인 정보는 오토비스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