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환전페스티벌 ‘욜로’ 이벤트
상태바
광주은행, 환전페스티벌 ‘욜로’ 이벤트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7.06.23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광주은행

[매일일보 박수진 기자] 광주은행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광주은행 환전페스티벌 ‘욜로(YOLO)’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욜로(YOLO)는 You Only Live Once의 줄임말로 자신의 행복을 가장 중시해 소비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의미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미화 1000불 상당 이상 환전하거나, 카카오 플러스친구로 등록 후 환율우대 쿠폰을 소지한 고객이 환전하는 경우 주요 통화(USD, JPY, EUR)는 80%, 중국 위엔화(CNY)는 50%의 파격적인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미화 300불 상당 이상 환전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6명에게 최대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밖에도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도 마련해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자신의 SNS계정에 ‘광주은행 환전페스티벌 욜로’를 해시태그해 행사 종료일까지 게시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각각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광주은행 관계자는 “이번 환전페스티벌 이벤트가 여름철을 맞아 해외여행 또는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최근 환율 상승으로 인한 부담을 많이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