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에스테틱스, HA필러 ‘네오벨’ 공승연 광고 공개
상태바
일동에스테틱스, HA필러 ‘네오벨’ 공승연 광고 공개
  • 홍승우 기자
  • 승인 2017.05.29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에스테틱스가 29일 최근 tvN 드라마 ‘써클’의 여주인공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공승연의 광고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일동에스테틱스 제공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일동홀딩스[000230]의 자회사 일동에스테틱스[249420]가 29일 최근 tvN 드라마 ‘써클’의 여주인공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공승연의 광고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일동에스테틱스의 주름개선용 히알루론산(HA) 필러 ‘네오벨(Neobelle)’ 모델 공승연은 광고 영상을 통해 청순한 모습부터 섹시하고 당찬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클로즈업된 모습에서 입체적이면서도 선이 살아있는 공승연의 완벽한 얼굴 라인이 돋보였다.

‘나의 첫 미친(美親) 짓! 네오벨’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광고는 ‘아름다움과 친해지다’라는 뜻을 지닌 ‘미친(아름다울 美, 친할 親)’이라는 중의적인 표현을 통해 ‘아름다움과 친해지기 위한 첫 시작’을 의미하고 있다.

영상 속 인터뷰에서 공승연은 ‘아름다움을 위한 나의 미친 짓’이라는 질문에 ‘6일간 물만 마신 것’이라며 고생했던 자신의 경험담을 솔직하게 밝혔다.

일동에스테틱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 촬영에서 공승연은 또래 20대가 하기 쉬운 외모 고민에 대해 자신의 생각과 경험담을 진솔하게 얘기해, 톡톡 튀는 매력을 선사했다”며 “’네오벨’의 뮤즈 공승연과 함께 20~30대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