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베이킹소다 에어컨·히터 필터’ 출시
상태바
불스원, ‘베이킹소다 에어컨·히터 필터’ 출시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7.05.25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이 ‘베이킹소다 에어컨·히터 필터’를 출시했다. 사진=버슨-마스텔러 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불스원은 ‘베이킹소다 에어컨·히터 필터’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불스원 베이킹소다 에어컨·히터 필터는 항균층, 냄새 및 거대먼지 제거층, 미세먼지 제거층의 촘촘한 3중 멀티 레이어로 구성돼 소비자들이 캐빈 필터 구입시 가장 기대하는 요소인 공기 정화, 미세먼지 제거, 냄새 제거의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이 제품은 세정 및 탈취 효과가 뛰어난 천연 성분으로 일반 가정에서도 애용하는 베이킹소다를 차량용 에어컨·히터 필터에 적용한게 특징이다.

에어컨 사용 후 내부를 완전 건조시키지 않았을 때 흔히 발생할 수 있는 세균 번식 위험과 생활악취를 베이킹소다 필터가 효과적으로 감소시켜 준다.

불스원 베이킹소다 에어컨·히터 필터는 2.5㎛의 초미세먼지는 90% 이상, 10㎛의 미세먼지는 95% 이상 유입을 차단할 수 있다.

또 고분자형태의 항균 성분을 필터 표면에 코팅한 PAS 항균막이 99.9% 항균 효과를 발휘하며 필터 표면의 곰팡이 성장을 완전히 억제할 수 있어 항곰팡이 테스트 0등급을 획득했다.

한지영 불스원 마케팅본부장(상무)은 “최근 셀프 차량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직접 교체 가능한 고기능성 캐빈필터를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국내 최초로 베이킹소다 성분을 활용해 차량 내 생활악취를 감소시켜주고 차량 내 미세먼지 유입에 대한 소비자의 불안감까지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불스원 베이킹소다 에어컨·히터 필터는 전국 대형 할인마트 및 불스원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