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스틱’ 출시
상태바
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스틱’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5.2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스틱. 사진=코카-콜라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코카콜라사의 즉석음용(RTD)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글로벌 코카-콜라 중 한국 코카-콜라에서 최초로 액상에스프레소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스틱’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스틱은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추출한 액상에스프레소를 1회 분량씩 스틱 포장한 제품이다. 가루를 물에 녹이지 않고 따르기만 해도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중남미 산지 특유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브라질산 원두를 다크로스팅한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스틱 다크’와 과테말라산 원두로 블랙 초콜릿의 달콤 쌉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스틱 마일드’ 2종으로 구성됐다.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스틱은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추출한 커피를 담아 각자의 취향대로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물 또는 우유에 따라 아메리카노나 카페라떼를 만들 수 있는 것은 물론 에스프레소 스틱을 아이스크림에 따라 아포가토를 만들 수도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세계 코카콜라 중에서 한국 코카콜라에서 처음으로 인스턴트커피 시장에 진출하는 사례”라며 “커피 시장에서 흔히 접할 수 없던 액상스틱형 커피 제품으로 특히 여름철 아이스커피에 활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스틱은 1팩당 10㎖ 스틱 8개가 들어있으며 다음달 5일부터 지마켓을 시작으로 올리브영 등 드러그스토어와 식품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