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의미 찾는 융복합 문화예술 <프로젝트284: 시간여행자의 시계> 개최
상태바
시간의 의미 찾는 융복합 문화예술 <프로젝트284: 시간여행자의 시계> 개최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5.17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옛 기차역에서 시간의 의미를 찾아보는  융복합 문화예술행사 <프로젝트 284 : 시간여행자의 시계>가 17일 문화역서울284 전시장에서 열렸다.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문화역서울 284가 주관하는 프로젝트는 28개팀 100명의 작가가 전시와 공연으로 재구성한 시간에 대한 흥미로운 스토리를 다양한 문화예술을 체험하면서 즐길 수 있는 융복합 문화예술 행사다.

이번 행사는 현대인들이 바쁜 일상에서 놓치고 있었던 시간의 의미를 되새겨 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문화역서울284 에서 열린 '프로젝트284 시간여행자의 시계' 전시작품을 둘러보는 관람객들 <KCDF 사진>

전시, 공연, 영화까지, ‘시간’으로 하나 된 문화예술 행사는 시간에 대한 스토리를 다양하게 해석한 작품들을 선보여 관객들이 보고, 듣고, 체험하며 함께 완성해 나가는 이색적인 융복합 문화예술 행사다.

전시와 공연, 영화까지 예술의 경계를 허물고 다양한 장르를 한 자리에 모아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다.전시는 오는 7월 23일까지 문화역서울 284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