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K쇼핑, kt wiz와 공동 사회공헌 협약 체결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K쇼핑, kt wiz와 공동 사회공헌 협약 체결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7.05.17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wiz 김재윤 선수 1세이브 당 20만원 적립…장애 아동 포함된 ‘베스트원 야구단’ 등 후원
KTH는 지난 16일 kt wiz와 공동 사회공헌 및 홍보마케팅 협력에 대한 협약을 맺고 다양한 제휴 활동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KTH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KTH[036030]는 지난 16일 kt wiz와 공동 사회공헌 및 홍보마케팅 협력에 대한 협약을 맺고 다양한 제휴 활동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으로 kt wiz 김재윤 선수 세이브 1개당 20만원을 적립, 장애 아동들이 포함된 ‘베스트원 야구단’을 후원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 하며 야구팬을 위한 다양한 고객 혜택 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 공동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오는 21일에는 KT 위즈파크에서 K쇼핑 브랜드 캐릭터를 테마로한 ‘원앤럽 데이’를 개최하고 베스트원 야구단 학생과 가족 40여명을 초청하는 한편, 야구팬들이 다양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성남 한솔종합사회복지관에서 운영하는 ‘베스트원 야구단’은 장애 아동과 비장애 아동이 함께 활동하는 유소년 야구단이다. 베스트원 야구단 학생들은 이번 행사에서 kt wiz 치어리더와 함께 하는 응원연습 등 다양한 활동에도 참여할 계획이며, K쇼핑 캐릭터 원앤럽과 함께 당일 경기 시구자로 나설 예정이다.

오세영 KTH 사장은 “kt wiz와 선수의 재능기부를 통해 함께 사회공헌을 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협력하고 상생해나가는 KTH의 경영 원칙을 토대로 사회공헌 활동 모델을 확산하여 사회적 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