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 진행
상태바
SK에너지,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 진행
  • 변효선 기자
  • 승인 2017.05.1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부터 OK캐쉬백 3천 포인트로 2만원 상당의 블록 장난감 등 증정
SK에너지가 OK캐쉬백 3000포인트로 블록 장난감 또는 세탁세제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K에너지 제공.

[매일일보 변효선 기자] SK에너지가 올해 첫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블록 장난감과 세탁용품을 주유 고객들에게 선사한다.

SK에너지는 이달 15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전국 SK주유소에서 OK캐쉬백 3천 포인트로 약 2만원 상당의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또는 세탁세제 세트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는 ‘3천 포인트 특권’ 1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SK레이싱카’ 블록 3만개와 베이킹소다 등의 ‘LG생활건강 세탁세제’ 27만개가 제공된다. 행사 참여 고객은 두 가지 사은품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지난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SK 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또는 SK 충전소에서 2만원 이상(주유소∙충전소 간 합산불가)을 주유한 실적이 있고, OK캐쉬백 3000포인트 이상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엔크린닷컴 홈페이지(PC∙모바일)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SK렌터카 및 동부화재 고객에게도 사은품 신청이 가능한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등 혜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2012년부터 시행된 ‘3천포인트 특권’ 행사는 ‘잠자는 OK캐쉬백 3000포인트(3000원 상당)로 7배 이상의 혜택을 제공’하려는 SK에너지의 고객 친화적 마케팅 이벤트다.

지난 2014년부터 석유사업의 생산∙유통과정을 상징하는 △원유 시추선 △유조차 △주유소 △카센터 등을 소재로 제공한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은 매회 전량이 조기 소진되는 등 높은 고객의 호응을 받아왔다.

SK에너지 관계자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SK 한정판 블록 시리즈 5탄을 선보일 수 있었다”며 “올 가을 중 ‘3천 포인트 특권’ 2차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