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플라워 스파클링 시즌2 ‘장미레몬에이드’ 출시
상태바
GS25, 플라워 스파클링 시즌2 ‘장미레몬에이드’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5.07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벚꽃스파클링에 이어 두번째…장미 관련 이벤트 많은 5월 맞아 기획
▲ 유어스장미레몬에이드. 사진=GS25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편의점 GS25[007070]는 플라워 스파클링 시즌2 상품인 ‘유어스장미레몬에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유어스장미레몬에이드는 레몬 과즙이 함유된 상큼한 레몬에이드에 장미 추출액을 더해 향긋함을 살린 스파클링 음료다. 여름시즌 동안에만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인 유어스장미레몬에이드는 플라워 스파클링 시즌1 상품인 벚꽃스파클링의 폭발적인 호응으로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실제로 GS25는 지난 3월 24일 벚꽃을 콘셉트로 한 유어스벚꽃스파클링을 30만개 한정 생산해 판매한 결과 벚꽃이 피기도 전인 4월 초에 모두 판매되면서 50만개를 추가 생산한 바 있다. 총 생산된 80만개가 한 달도 되기 전에 모두 판매되면서 전통적인 인기 탄산음료인 코카콜라의 판매량을 앞서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GS25는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카테고리인 플라워 스파클링이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큰 인기를 누림에 따라 향후 국내 플라워 스파클링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김도경 GS리테일 편의점 음료MD는 “5월에는 장미축제와 로즈데이, 성년의 날과 같은 장미관련 이벤트가 많은 달”이라며 “벚꽃스파클링의 큰 성공을 이어갈 유어스장미레몬에이드를 통해 플라워 스파클링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