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고급요리 개념의 ‘카레라이스 쌀면’ 출시
상태바
농심, 고급요리 개념의 ‘카레라이스 쌀면’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5.0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레라이스 쌀면. 사진=농심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농심[004370]은 진하고 푸짐한 카레와 건강한 쌀면, 풍성한 건더기가 특징인 ‘카레라이스 쌀면’을 7일 출시했다.

카레라이스 쌀면은 카레를 간편하게 요리 수준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새로운 개념의 제품이다. 농심은 푸짐한 카레 요리를 위해 제품 1봉지당 카레 분말스프(36.4g)를 기존 비빔타입류 제품들(18g) 대비 2배 이상 넉넉하게 넣었다.

진공프라잉 공법으로 재료 본연의 맛을 잘 살린 큼직한 감자와 소고기로 만든 고기 고명, 닭가슴살, 당근·완두콩·청경채 등의 식감을 잘 살린 야채건더기도 특징이다.

아울러 카레의 풍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지오드레이션 공법을 사용했다. 지오드레이션 공법은 저온진공에서 건조해 재료의 영양 손실은 최소화하고 맛과 향은 그대로 살리는 첨단 기술이다.

카레요리에 곁들여 먹는 밥은 쌀 80%를 사용한 쫄깃한 면발로 재해석했다. 튀기지 않고 바람으로 건조한 건강한 쌀면은 카레라이스의 맛을 한층 더해주는 차별화된 특징이다. 카레의 주성분인 강황은 우리 몸에 유익한 성분이 다양하게 포함돼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쿡방, 먹방, SNS를 통해 적극적으로 제품을 찾아나서는 소비트렌드를 반영해 카레라이스 쌀면을 출시하게 됐다”며 “간편식으로도 작은 사치를 추구할 수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소스, 건더기, 면발 모두 충실하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