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머슬마니아 대회 생중계
상태바
판도라TV, 머슬마니아 대회 생중계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7.04.28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29일 건국대 새천년관서 대규모 몸짱 선발대회 ‘판도라TV 라이브’ 진행
판도라TV가 몸짱 선발대회 ‘설악워터피아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탈 챔피언십’을 생중계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판도라TV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판도라TV가 몸짱 선발대회 ‘설악워터피아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탈 챔피언십’을 생중계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스포맥스 주최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외국인을 포함해 약 6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생중계는 판도라TV PC와 모바일 웹, 모바일 앱을 비롯해 판도라TV 소셜라이브 페이스북, 머슬마니아 유튜브 채널에 동시 송출된다.

대회 생중계는 앞서 지난달 30일 판도라TV와 머슬마니아 대회 주관사 스포맥스가 피트니스 영상 콘텐츠 활성화를 위해 체결한 업무협약에 따른 것이다. 

판도라TV 관계자는 “머슬마니아 대회 생중계는 판도라TV가 공식 스폰서로서 현장에 참가하지 못한 이들에게 생생한 대회 현장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판도라TV의 동시송출 기능을 활용해 페이스북, 유튜브를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의 시청자들에게도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