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패밀리 패션 전문점 '스타일 마켓' 오픈
상태바
신세계, 패밀리 패션 전문점 '스타일 마켓' 오픈
  • 황정은 기자
  • 승인 2010.09.06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신세계가 백화점의 패션노하우와 파워브랜드가 집약된 패밀리형 ‘패션전문점’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8일 이마트 성남점에 패션 전문점 ‘스타일 마켓’을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성남점 지상 2층 4628㎡(약 1400평) 면적에 들어서는 이 마켓은 백화점의 패션 노하우와 파워 브랜드가 집약된 ‘패밀리 패션 전문점’ 컨셉트다.

특히 이곳은 여성캐쥬얼, 스포츠, 아동, 잡화 등 핵심 장르의 주요브랜드로만 응축·구성된 컨셉트가 명확한 차별화 매장이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여성캐쥬얼의 매긴나잇브릿지, 보브, 르샵, 코데즈컴바인 진 캐쥬얼의 리바이스, 버커루, 게스, 캘빈클라인 스포츠의 나이키, 아디다스, 아동의 블루독 잡화에는 소다 탠디 등 총 42개의 장르별 핵심 브랜드로 매장을 구성했다.

또 백화점과 대형마트의 장점만을 혼합, 세련된 매장에 합리적인 가격의 패션 브랜드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와 푸드코트, 문화센터를 스타일 마켓 매장과 함께 구성했다.

신세계 백화점 관계자는 “스타일 마켓은 이마트 패션 매장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신세계 백화점과 협력하는 것”이라며 “상권에 맞는 패밀리형 브랜드와 중저가 및 기획 상품 비중을 늘려 고객을 끌어 들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타일마켓은 오픈을 기념해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친환경 패션백’을,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을 구매금액대별로 증정한다.

아울러 청바지, 티셔츠, 운동화 등을 특가에 판매하고,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박건현 신세계백화점 대표는 “스타일 마켓은 이마트의 식품·생활 매장과 함께 ‘패밀리형 패션 전문점’으로서 차별화 패션 신수요를 창출할 것”이라며 “추후 스타일 마켓을 백화점의 차별화 비즈니스 매장 모델로 발전시켜 이마트 신규점과 연계한 매장 확장도 준비중”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