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그룹, 2017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채 실시
상태바
대웅그룹, 2017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채 실시
  • 홍승우 기자
  • 승인 2017.04.2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직군·통합직군 150여명 선발…약대생 인턴십도 공개 채용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대웅그룹[003090]이 24일부터 내달 8일까지 대웅제약[069620]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에서는 신입 및 주니어급 경력자를 동시에 모집하며 공통적으로 약학전공자 또는 약사를 우대해 채용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모집부문은 △해외생산법인 △연구 △개발 △생산 △IT △영업 △마케팅 △경영지원 분야의 전문직군과 통합직군으로 약 150여명을 선발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또는 석사학력 이상자(연구직)를 대상으로 선발하며, 통합직군의 경우 전공 제한이 없다.

전문직군은 글로벌 헬스케어 분야의 리더로 성장하기 위해 특정 자격조건 및 전공 등을 통한 사전학습이 선행돼야 하는 직군으로 △해외생산법인 △연구 △개발 △IT △생산 부문이 해당한다.

해당 전형에 지원하고자 하는 지원자는 각 부문별 자격요건 및 필수 전공을 사전에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특히 전문직군 채용에서는 해외생산법인의 국내 채용을 처음 오픈했다. 국내 유학 중인 인도네시아, 중국 출신의 외국인 또는 내국인 중 해당 국가 어학 및 각 직무별 우대전공과 경험자를 우대한다.

이어 통합직군은 다양한 업무경험을 통해 글로벌 헬스케어 산업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갖춰 제약산업을 이끌어갈 리더로 성장하고자 하는 지원자를 선발하기 위한 전형이다.

해당 전형은 △영업 △마케팅 △경영지원 부문이 속해있으며 인턴십 종료 후 면접을 통해 직무분야가 확정될 예정이다.

모집 분야별 자격요건 및 전형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대웅제약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선발한 인원은 지원자의 적성과 선호도를 고려해 대웅제약 및 관계사로 입사하게 된다.

더불어 약대생 인턴도 처음 공개 채용한다. 약대생 인턴은 △연구 △개발 △생산 △마케팅 부문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목적으로 대웅제약에서 2개월 간(7~8월)의 체계적인 인턴십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약대생 인턴십은 4년제 대학 약학전공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또는 석사학력 이상자(연구약사)가 대상이다.

이종욱 대웅제약 부회장은 “대웅제약은 산업현장에서 반드시 필요한 지식, 기술 태도를 체계화한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의 직무능력 단위 인재채용방식을 채택하고 있다”며 “약사 및 직무별 우대전공, 경험을 비롯해 성장 잠재력을 가진 지원자라면 누구나 환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