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전용 쿠션·비비크림 매출 급증...‘선(SUN)메이크업’ 각광
상태바
남성 전용 쿠션·비비크림 매출 급증...‘선(SUN)메이크업’ 각광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7.04.2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관련제품 매출 전년 대비 45% 증가

[매일일보 박동준 기자] 최근 남성들이 피부미용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선(SUN)메이크업’ 제품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23일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이달 들어 지난 21일가지 남성 전용 선메이크업 제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대비 45% 늘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좋은 피부와 깔끔한 인상을 위해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피부 화장에 적극적인 남성이 증가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제품군 별로 남성용 쿠션 팩트는 전년 대비 매출이 4배 가까이 급증했다.

남성 전용 비비(BB), 씨시(CC) 크림도 인기다. 피부결 보정에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추가돼 소비자들의 손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남성 선케어 제품들이 색조 화장을 고려한 다양한 기능과 제형으로 세분화 되고 있는 추세다”며 “자외선 차단 기능뿐 아니라, 피부톤 보정과 피지 조절 등 메이크업 기능까지 갖춘 남성 선(SUN)메이크업 제품이 올해 선케어 시장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