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아제라:아이언하트’ 프리미엄 사전테스트 시작
상태바
웹젠, ‘아제라:아이언하트’ 프리미엄 사전테스트 시작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7.04.2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일 오후 3시부터 오는 22일까지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 대상 사전테스트
웹젠이 금일 오후 3시부터 오는 22일까지 신작 모바일게임 ‘아제라:아이언하트’의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다. 사진=웹젠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웹젠[069080]은 오는 22일까지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신작 모바일게임 ‘아제라:아이언하트’의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제라:아이언하트’ 사전테스트에서는 80여개 스킬이 연계되는 ‘체인 시스템’과 캐릭터와 정신을 공감하는 메카닉 전투기체 ‘마갑기’를 차별화된 콘텐츠로 선보인다. 웹젠은 테스트 기간 중 공식카페 GM노트와 가이드를 통해 초보자를 위한 각종 게임 정보를 제공한다.

웹젠은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 일정에 맞춰 대규모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22일까지 사전테스트에 참여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접속일에 따라 2000보석, 10+1 큐브, 한정판 마갑기 등 고급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웹젠은 이달 26일까지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공식카페 초대장을 친구나 지인에게 공유하고, 이벤트 게시판에 ‘초대장 메시지’를 초대장 메시지에 인증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5000원권’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재화인 ‘1000보석’과 ‘5만골드’를 제공한다.

웹젠 관계자는 “테스트 참여자들의 플레이 성향을 분석하고, 핵심 콘텐츠들의 재미를 검증하는 목적 외에도 게임 밸런스, 서비스 안정성 등의 점검을 중점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