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사회 고용·노동
액션 RPG ‘소울워커’, 한게임 채널링 서비스 오픈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소울워커’가 한게임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는 지난 13일 오후 3시부터 오픈됐으며 이제 한게임 회원이라면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소울워커’의 다양한 콘넨츠를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채널링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한게임을 통해 게임에 처음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보너스 카드키’와 ‘부활장치’, 스테미너를 회복시켜주는 ‘돗자리’ 등 다양한 게임내 아이템을 지급 한다. 또한, 5/10/25/55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아카식 레코드’와 ‘계정창고 확장권’과 같은 푸짐한 캐쉬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

더불어, 기존 가입유저를 포함한 모든 유저들에게 평일에 경험치 50%증가, 주말에는 경험치 뿐만 아니라 아이템 드랍률도 50%가 증가하는 스페셜 버프를 오는 20일까지 제공해 유저들의 쾌적하고 빠른 성장을 돕는다.

정상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은 “많은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대형 게임 플랫폼 ‘한게임’과의 이번 채널링 계약 체결로 ‘소울워커’가 더욱 활기차지기를 기대한다. 최고의 플레이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효길 기자  parkssem@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