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쎄, 시공미디어와 직무연수 콘텐츠 제휴
상태바
랭쎄, 시공미디어와 직무연수 콘텐츠 제휴
  • 이아량 기자
  • 승인 2017.04.06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랭쎄 제공

[매일일보 이아량 기자] 랭쎄를 운영하는 성실목이 ㈜시공미디어가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원격교육연수원과 ‘원격 직무연수 콘텐츠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시공미디어가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원격교육연수원은 초중등 교원 및 교육전문직을 대상으로 직무 연수를 제공하는 공인 원격교육연수원으로 현재 160여 개의 다양한 원격연수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약 31만 명의 초중등 교사 회원들이 이용하고 있다.

성실목은 이번 콘텐츠 제휴 계약을 통해 오는 7월부터 아이스크림 원격교육연수원에 랭쎄 강의를 제공한다.

교원 및 교육전문직들에게 최적화된 영어 강좌를 제공하고자 약 2개월 간 기존의 랭쎄 강의의 내용 및 분량 등 커리큘럼을 재작업해 맞춤형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강좌는 ‘원어민과 함께하는 30일간의 어학연수’를 컨셉트로 어휘·듣기·말하기 및 활용을 종합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지난 2월 출시한 랭쎄는 원어민 강의와 영어 원서로 학습하는 신개념 영어 인강으로 랭쎄어학연구소에서 엄선한 총 2080개 단어를 발음과 의미, 표현 활용, 유사 단어 비교까지 학습해 어휘를 비롯해 말하기까지 영어의 전 과정을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강의는 하버드대, 스탠포드대 졸업자 등 엄선된 다섯 명의 원어민 강사가 직접 진행하며, 한글 자막과 영어 자막, 무 자막 등으로 선택해 본인의 학습 상태 및 수준에 따라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랭쎄는 약 3년 간 전 세계 80여 명의 인원이 참여한 글로벌 프로젝트로 독창성과 유용성 등을 인정받아 2016년 중소기업청 주관 정부지원사업에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