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중동 럭셔리 시장 공략…G90·G80 후원
상태바
제네시스, 중동 럭셔리 시장 공략…G90·G80 후원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7.04.05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데나스트 럭셔리 컨퍼런스 의전 차량 지원
제네시스 브랜드가 5일부터 6일까지(현지시간) 오만 무스카트市 소재 ‘샹그릴라바르 알 지사 리조트&스파’에서 열리는 ‘2017 컨데나스트인터내셔널 럭셔리컨퍼런스’에 플래그십 모델인 ‘G90(국내명 EQ900)’ 4대와 럭셔리 대형 세단 ‘G80’ 4대를 행사 의전 차량으로 지원한다. 사진=제네시스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중동 럭셔리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5일부터 6일까지(현지시간) 오만 무스카트市 소재 ‘샹그릴라바르 알 지사 리조트&스파’에서 열리는 ‘2017 컨데나스트인터내셔널 럭셔리컨퍼런스’에 플래그십 모델인 ‘G90(국내명 EQ900)’ 4대와 럭셔리 대형 세단 ‘G80’ 4대를 행사 의전 차량으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컨데나스트인터내셔널 럭셔리컨퍼런스’는 프리미엄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등을 발행하는 ‘컨데나스트 인터내셔널’社가 럭셔리, 패션 미디어 산업의 오피니언 리더를 대상으로 주최하는 대표적인 국제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 명품 브랜드, 마케팅, 금융 등 관련 산업의 CEO 및 관리자 약 500명이 참석한다.

지난해 서울에서 열린 컨퍼런스에 이어 이번에도 공식 후원사로 나선 제네시스 브랜드는 의전 차량 지원 외에도 공식행사장 내 G90 전시 및 로고 브랜딩을 통해 글로벌 고급 브랜드로서 제네시스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제네시스 브랜드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컨데나스트 인터내셔널 럭셔리컨퍼런스의후원사가 돼 기쁘다”며“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입지 강화를 위해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네시스 브랜드는 럭셔리 자동차 시장으로서 큰 상징성을 갖는 중동 시장 내 고급 브랜드 입지 구축을 위해 컨퍼런스 후원 외에도 고객 접점 확대 및 타겟 고객 맞춤형 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아랍에미리트에서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고급 휴양지 ‘두바이크릭 골프&요트 클럽’ 후원 등으로 브랜드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있으며, 사우디, 쿠웨이트 등 중동 시장 내 위치한 럭셔리몰이나 호텔 등에 ‘제네시스 라운지’를 마련해 전시, 판매상담 및 시승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