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법스터디, 한국사 강의·정리노트 무료 증정
상태바
해법스터디, 한국사 강의·정리노트 무료 증정
  • 이아량 기자
  • 승인 2017.04.04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추첨 통해 라이브 한국사 1~5권 세트 증정
사진=천재교육 제공

[매일일보 이아량 기자] 천재교육 초등 전문 온라인 학습 사이트 해법스터디가 한국사 강의와 정리노트를 4월 한 달간 무료로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4월 신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국사 강의 15일 학습권과 정리노트 PDF 파일을 무료로 제공한다.

총 38강으로 구성된 한국사 특강은 인물과 사건을 시대 배경과 연결 지어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재미있게 한국사의 흐름을 잡아주며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핵심 키워드, 지도, 사진자료를 통해 한국사 학습 내용을 마무리할 수 있는 정리노트도 PDF파일로 함께 제공한다.

아울러 라이브 한국사 1~5권 세트를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브 한국사는 교과서에 등장하는 160명의 인물을 중심으로 한국사의 흐름을 쉽고 재미있게 그려낸 초등 역사 학습 만화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천재교육, 리틀천재, 해법스터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천재교과서 이러닝사업본부 한종설 이사는 “2017학년 수능부터 한국사가 필수과목으로 지정되면서 역사 교육의 중요성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초등학생 때 다져놓은 역사 기초가 중·고등학교 때까지 영향을 주는 만큼 해법스터디의 한국사 강의로 초등학생들이 쉽고 재미있게 한국사를 공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