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플랫폼, ‘에스디웍스 마이크로 USB 케이블’ 출시
상태바
타이탄플랫폼, ‘에스디웍스 마이크로 USB 케이블’ 출시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7.03.27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탄플랫폼이 안드로이드용 ‘에스디웍스 마이크로 USB 충전 케이블’을 출시했다. 사진=에머슨 케이 파트너스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타이탄플랫폼은 안드로이드용 ‘에스디웍스 마이크로 USB 충전 케이블’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에스디웍스 패브릭 마이크로 5핀 3A USB 케이블(1.2m)은 케이블 내부를 쉴드 처리하고 강화 와이어를 보강함으로써 외부 노이즈와 단선을 방지했으며, 외피는 촘촘한 나일론 패브릭으로 마감했다. USB와 커넥터 부분은 알루미늄 쉘로 제작됐다.

또 22AWG 규격의 두꺼운 케이블을 사용해 5V 3A의 고속 충전과 9V 2A, 12V 1.5A의 QC 초고속 충전, 삼성 어댑티브 패스트 차징을 지원하며 5핀 케이블 커넥터 부분에 2mm의 익스텐션을 추가해 두꺼운 케이스를 입힌 스마트폰에서도 쉽게 장착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120cm의 케이블 길이로 스마트폰, 태블릿PC,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 색상은 로즈골드, 그레이, 블랙, 실버 등 모두 4종으로 구성됐다.

정영석 타이탄플랫폼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지난해 7월에 출시한 아이폰용 8핀 라이트닝 케이블이 큰 사랑을 받아 안드로이드 케이블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디웍스는 이번 출시 상품을 포함해 아이폰용 8핀 케이블, 아이폰용 강화유리 등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인터넷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