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픽셀큐브, ‘프렌즈팝’ 다시 만난 세계 업데이트
상태바
NHN픽셀큐브, ‘프렌즈팝’ 다시 만난 세계 업데이트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7.03.23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픽셀큐브가 ‘프렌즈팝 포 카카오’의 ‘다시 만난 세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NHN엔터테인먼트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NHN픽셀큐브는 카카오프렌즈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개발한 퍼즐게임 ‘프렌즈팝 포 카카오’가 ‘다시 만난 세계’ 업데이트를 통해 1레벨부터 새로운 스테이지가 시작되는 신규 월드 ‘타임월드’를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타임월드는 기존 ‘리얼월드’와는 시간, 계절 등이 다른 시점에서 진행되는 평행 퍼즐세계다. 프렌즈숲, 여름해변가, 현대도시 등 리얼월드에서 즐겼던 지역과 동일하게 1레벨부터 다시 경험할 수 있다.

공간은 같지만 시점이 다른 세계이므로 차별화된 스테이지와 미션이 주어지는 점이 특징이다.

타임월드에선 전용 하트가 추가돼 이용자가 리얼월드와 타임월드를 오가며 하트 걱정 없이 더욱 오랜 시간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프렌즈팝에 접속 후 화면 오른쪽 하단의 타임월드 버튼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NHN픽셀큐브는 프렌즈팝 다시 만난 세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날 시작한 ‘나레뚫(나의 레벨은 하늘을 뚫을 레벨이다): 시즌2’ 이벤트는 타임월드의 첫 75개 스테이지를 가장 빠르게 클리어 하는 이용자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나레뚫 이벤트는 신규 지역 레벨 달성 이벤트인 만큼 상위 레벨 이용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왔으나, 타임월드는 신규 이용자를 포함해 누구나 플레이 가능한 신규 월드이기 때문에 전체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다.

NHN픽셀큐브는 1등부터 3등에게 현물상품으로 각각 삼성 냉장고, LG 슈퍼울트라 HD TV 60인치, 다이슨 무선청소기를 증정한다. 1000등까진 루비, 5성 한정판·스페셜 프렌즈티켓, 5성 프렌즈 뽑기권, 4~5성 프렌즈 뽑기권, 기프트박스, 랜덤박스 등의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또 다음달 3일까진 ‘올 금메달 클리어’ 이벤트가 시행된다. 리얼월드와 타임월드에서 1~75레벨의 스테이지를 모두 금메달로 클리어 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파티피플제이지를 100% 지급한다.

더불어 미션 성공자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와 냉온풍기, 카카오프렌즈 등 다양한 현물 상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