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신규 스페셜 영웅 ‘아리스’ 추가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 신규 스페셜 영웅 ‘아리스’ 추가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7.03.23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서 신규 스페셜 영웅 ‘아리스’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넷마블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세븐나이츠’에서 신규 스페셜 영웅 ‘아리스’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아리스는 펜타곤 소속 영웅 중 가장 먼저 공개된 캐릭터로 거대한 망치를 휘두르며 전장을 누비는 공격형 영웅이다. 스페셜 영웅인 만큼 아리스는 강력한 공격력과 화려한 연출을 보유하고 있어 활용도 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잡았다.

5인으로 구성된 펜타곤은 길드 연합군을 이끄는 리더 그룹으로 여왕 ‘엘리시아’를 돕는 역할을 하고 있다. 아리스를 시작으로 비밀에 싸여있던 펜타곤의 존재와 스토리가 서서히 드러날 전망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아리스 소개 영상을 공개하고 1주일동안 이벤트 던전 ‘선봉대 격전지’를 오픈한다. 해당 던전을 3회 클리어하면 ‘4성 아리스’를 100% 받을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출시 3주년을 기념해 ‘46레벨 각성 영웅’ 7종과 신규 세븐나이츠인 ‘바네사’를 각성 영웅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매일 저녁 세븐나이츠에 접속하면 ‘6성 영웅 소환권’을 지급하며 게임 접속 기간에 따라 6성 영웅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