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 ‘원그린스텝’ 진행
상태바
삼광글라스,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 ‘원그린스텝’ 진행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7.03.1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이 좋다]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1만여개 기부
삼광글라스가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을 기부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원그린스텝’ 활동을 진행한다. 사진=삼광글라스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삼광글라스가 자사의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1만여개를 소외계층에 기부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원그린스텝’ 활동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삼광글라스가 매년 진행하는 이번 원그린스텝 캠페인은 전국 기아대책 행복한나눔가게의 주요 매장 및 밀알복지재단 기빙팩토리에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을 1만여개 지원하고 판매수익금 전액은 소외계층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 올해부터 교통안전공단 ‘TS희망봉사단’ 활동에 글라스락 홈세트 30세트를 지원해 자동차사고 피해가족 대상으로 반찬지원 활동에 활용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함께 진행하는 기아대책 행복한나눔은 전국 17개점 행복한나눔가게에서 재활용품과 공정무역상품 판매를 통해 구호활동을 진행하는 재단법인으로 삼광글라스는 행복한나눔가게에 제품을 매월 기부하고 할인가에 판매된 제품 수익금은 전액 사회공헌 활동에 쓰여진다.

밀알복지재단은 종교, 인종, 정치적 이념을 초월해 국내 및 해외의 도움이 필요한 모든 이들을 위해 힘쓰고 있는 국제 NGO다. 교통안전공단은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며 삼광글라스와 함께 자동차사고 피해가족 대상 반찬지원 봉사 등을 시행하고 있다.

삼광글라스는 매년 친환경 ‘원그린스텝’ 캠페인을 통해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한 기부 캠페인 및 저소득 장애아동 의료비 지원 사랑나눔 바자회, 저소득층 아토피 아동 치료비 후원, 녹색병원 소아과 방문 환아 대상 글라스락 지원, 결식아동 및 독거노인 글라스락 도시락 세트 지원 등 사회 소외계층 및 어린이 건강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쳐왔다.

김재희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팀장은 “올해도 글라스락의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소외된 이웃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삶을 위한 도움의 손길을 내밀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친환경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