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남동발전,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행사 가져
상태바
한국남동발전,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행사 가져
  • 김동기 기자
  • 승인 2017.01.2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남동발전은 1월 24일 진주 중앙시장에서 장재원 사장, 이창희 진주시장을 비롯한 KOEN나눔봉사단 임직원과 CSV 여성모니터단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사진=남동발전)

[매일일보 김동기 기자] 한국남동발전(사장 장재원)은 지난 24일 진주 중앙시장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장재원 사장, 이창희 진주시장을 비롯한 KOEN나눔봉사단 임직원과 CSV 여성모니터단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최근 경기침체 및 AI 발생 등으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 상인들의 사기 진작을 도모하기 위해 시행됐다. 이에 한국남동발전은 본사가 자리잡은 진주를 비롯, 삼천포발전본부 등 전국 5개 사업소에서 전통시장 장보기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남동발전은 이날 행사에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진주시 ‘좋은세상’ 복지재단에 1천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기탁했다.

장재원 사장은 “최근 어려운 경제여건으로 지역 전통시장이 어려움에 처해 있는데 우리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전통시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독려해 지역경제에 이바지하고자 한다”면서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1주에 1회 이상 전통시장 음식점 이용하기 등 다양한 전통시장 살리기 운동을 전개함로써 골목상권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