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6년 연속 ‘2017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팜스코, 6년 연속 ‘2017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1.24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스코가 위생시스템 구축 등 뛰어난 안전성을 인정받으며 ‘2017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축산식품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팜스코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산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17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이 24일 서울 남산 힐튼호텔에서 진행됐다.

올해로 6회째인 이 행사는 소비자 집단 및 전문가 심사를 거쳐 금융·가전·내구재·유통·패션·통신·교육·문화 등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했다.

이번 브랜드 대상에서는 팜스코[036580] 등 총 9개 브랜드가 6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하이포크는 소비자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임을 인증한 셈이다.

팜스코는 1973년 국내 축산업계에 사료사업으로 첫발을 내디딘 이래, 올해로 44년째 국내 축산업의 발전과 함께 해왔다.

사료에서 육종, 가공 및 유통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고의 일원화된 생산시스템을 바탕으로 ‘하이포크’는 국내 최초로 냉장육 브랜드의 시대를 열며 국내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사육과정부터 철저하게 관리된 하이포크는 음성에 위치한 하이포크 생산공장을 메인으로 전국에 물류 거점을 두고 생산기지를 구축해 전국 최단시간 냉장배송을 원칙으로 ‘신선함’을 고객의 식탁에 전달해 주고 있다.

또한 육가공 사업본부도 원료부터 직접 관리하고 차별화된 콘셉트의 제품으로 국민건강과 맛있는 식생활에 기여하고 있다.

최근에는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1인가구를 위한 ‘브런치퀵 햄벅스테이크’, ‘브런치퀵 커리부어스트’ 메뉴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제품과 기술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유영철 이사는 “항상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행복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며 “팜스코는 축산선도기업으로서 올해는 해외사업에 대해 본격적인 도전의 한 해이며 앞장서서 글로벌경쟁력을 키우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