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한국진출 30주년 맞아 새 슬로건·로고 발표
상태바
AIA생명, 한국진출 30주년 맞아 새 슬로건·로고 발표
  • 김형규 기자
  • 승인 2017.01.24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험 뛰어넘는 상품 서비스 내놓을 터”

[매일일보 김형규 기자] ‘보험, 그 이상을 넘어’. 이는 AIA생명의 새로운 슬로건이다,

AIA생명은 한국진출 30주년에 맞춰 새로운 슬로건과 로고를 제작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1987년 국내에 첫 진출한 AIA생명은 새로운 슬로건으로 ‘BEYOND INSURANCE’를 내세웠다. 이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의 행복과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또한 고객들이 ‘더 오랫동안, 더 건강하게, 더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보험, 그 이상의 가치와 경험’을 선물하는 리얼라이프의 동반자로 거듭나겠다고 선언했다.

AIA생명 30주년 로고 (AIA생명 제공)

새롭게 발표한 로고(사진)는 부드러운 타원형 바탕에 역동적인 모습으로 비상하는 붉은별을 모티브로 했다.

기존의 틀에 박힌 보험에 유연성을 더하고, 보험의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차원의 상품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를 담았다.

이러한 취지를 기반으로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는 의지도 담았다.

오른쪽 하단에는 ‘AIA생명 30주년. 보험, 그 이상을 넘어’라는 문구를 통해 고객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을 다짐했다.

AIA생명은 국내 진출 30주년을 맞이한 올해 고객 사랑에 보답한다는 취지로 업계 최초로 ‘바이탈리티’를 국내 상륙시킬 계획이다.

AIA바이탈리티는 AIA생명의 과학적건강관리프로그램으로 회원 스스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지식과 방법을 제시한다.

차태진 AIA생명 대표는 “AIA생명은 그간 국내시장에서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고객의 재무적 안정성과 편의성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책임질 것”이라며 “혁신적인 상품과 진화된 서비스를 끊임없이 개발해 고객과의 약속을 지킬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