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22일 토익 수험생 대상 응원 이벤트 개최
상태바
해커스, 22일 토익 수험생 대상 응원 이벤트 개최
  • 강문주 기자
  • 승인 2017.01.22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강문주 기자] 해커스가 토익시험일을 맞아 수험생을 위한 응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중 하나라도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을 1명에게 증정한다.(룰렛이벤트 제외)

해커스토익은 22일 시험 직후 ‘신토익 바로 채점 서비스’로 응시자들의 빠른 정답 확인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성적 발표일까지 기다리지 않고도 자신의 점수를 미리 파악해 볼 수 있다. 업체측에 따르면 2016년 6월~12월 토익시험 채점 서비스 이용자 중 실제점수와 채점 서비스 점수가 100% 일치한 사례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총점 일치사례 기준이다.

해당 서비스를 사전 예약한 후 시험 당일 오후 3시까지 50% 이상 정답을 입력하고 자신의 점수를 채점하면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시험 다음 날 자정까지 정답을 입력한 수험생 중 바로 채점 서비스 점수와 자신의 실제 점수가 100% 일치할 경우에는 ‘BBQ치킨’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총 장학금 500만 원’을 제공하는 ‘신토익 해결사 이벤트’에 대한 열기도 뜨겁다. 해당 이벤트는 22일 직후부터 23일(월)까지 이틀 동안 자유게시판에 올라오는 논란문제에 대한 답변으로 도움을 주는 해결사 100명을 추첨해 각각 5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해커스토익 내 자유게시판에서 고유 닉네임을 부여받아 게시글과 덧글을 작성하면, 작성 수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게시글 1개를 작성하면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신토익 분석 자료집(PDF)’을, 게시글 3개와 덧글 50개 작성 시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을 원하는 수험생은 22일 채점 서비스 사전예약 참여가 필수다.

이 가운데 ‘신토익 분석 자료집’은 신토익 적중 예상문제와 파트별 난이도, 총평이 수록되어 있으며 해커스어학원 김동영 강사의 해설 강의도 들을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최신기출 100단어’는 시험 직후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100단어를 엄선해, 실제 시험과 유사한 형태의 예문으로 기출단어 학습을 돕는다.

22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하는 ‘룰렛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룰렛을 돌리면 추첨을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카드 1만 원권(5명) ▲카카오톡 이모티콘(30명) ▲던킨도너츠 먼치킨세트 10개팩(10명) ▲해커스인강 수강료 20% 할인쿠폰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해커스토익 사이트 로그인 시 참여기회가 1회 주어지며, 해당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면 1회 추가 참여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자유게시판에서는 토익커들이 공유한 무려 73만 건의 생생한 후기들을 확인할 수 있다(해커스영어 토익 자유게시판 토익시험일 게시글+댓글 수, 2012년~2015년). 다른 응시자들과 후기 및 의견, 논란문제 확인은 물론 토익공부 방법/인강 추천 등 다양한 정보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