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 청렴 재도약 선포식 개최
상태바
한국공항공사, 청렴 재도약 선포식 개최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7.01.17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공항공사가 17일 서울 강서구 본사에서 국민에게 신뢰받는 깨끗하고 투명한 공기업으로 거듭 나기 위한 ‘청렴 재도약 선포식’을 개최했다. 사진=한국공항공사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한국공항공사는 17일 서울 강서구 본사에서 국민에게 신뢰받는 깨끗하고 투명한 공기업으로 거듭 나기 위한 ‘청렴 재도약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포식은 전국 14개 공항을 비롯한 항로시설본부, 항공기술훈련원 등 공사의 全 지사에서 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해 동시에 진행되었고, 반부패‧청렴실천 선서식과 청렴 댓글 릴레이 등 청렴실천 각오와 결의를 다지는 행사가 함께 진행됐다.

또한 공사 본사 입구에 ‘청렴 표지석’을 설치하고 제막행사를 열어 임직원 모두가 ‘청렴 공기업’으로 재도약하겠다는 의지를 새롭게 다짐했다.

청렴 재도약 선포식을 준비한 정오규 한국공항공사 상임감사위원은 “다산(茶山) 정약용 선생이 두 아들에게 전해준 메시지인 근면함과 검소함을 토대로 업무를 수행해야 국민에게 사랑받는 진정한 한국공항공사의 모습으로 거듭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성일환 한국공항공사 사장은 이날 선포식에서 “임직원 모두가 하나로 힘을 모아 당면한 어려움을 극복해 국민에게 신뢰받는 깨끗하고 투명한 공기업을 만들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