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이다’…호텔, 에듀 스테이케이션 전개
상태바
‘방학이다’…호텔, 에듀 스테이케이션 전개
  • 이아량 기자
  • 승인 2016.12.25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 위한 휴식·교육 병행 패키지 출시
사진=해비치H&R 제주 제공

[매일일보 이아량 기자] 겨울방학을 맞아 호텔계는 아이들을 위한 휴식과 교육 등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에듀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신라스테이는 겨울 방학기간 아이들이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국립중앙박물관과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이 인접한 마포·서대문에서 에듀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번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어린이 조식이 추가된 조식 3인, 국립중앙박물관 이집트 보물전 티켓 3장, 서대문형무소 역사관 관람 티켓 3장이 포함된다. 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선물로 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1개, 신라스테이 특별 제작 무릎 담요도 제공된다.

국립중앙박물관의 이집트 보물전은 미국 브루클린박물관의 이집트 소장품들로 구성된 특별 전시회로 총 229건의 전시품을 관람할 수 있으며, 서대문형무소 역사관은 일제 강점기와 민주화 격변기 등 한국 근대 역사 교육의 현장이다.

메이필드호텔은 아이들의 정서 발달에 좋은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키즈 감성 클래스’를 12월과 1월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에 선보인다.

12월에는 다양한 소재의 털실로 작품을 만드는 키즈 위빙 클래스가 열리며 액자처럼 세워둘 수 있는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들어 아이들의 감성과 창의력을 높여줄 예정이다.

1월에는 색지와 색종이를 이용해 상상 속 이야기를 스토리텔링하며 작품을 만드는 프랑스 국립 도서관의 대표 어린이 프로그램인 프렌치 페이퍼 아트 클래스를 열어 2017 정유년을 맞아 붉은 닭을 주제로 팝업 카드를 만드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또 메이필드의 겨울 패키지 36.5℃는 실내 수영장과 놀이시설 키즈 클럽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포근한 담요와 북 램프가 선물로 제공되는 등 아이들이 마음껏 신체 놀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그랜드하얏트 인천은 친환경 블록으로 디자인된 실내 놀이터, 닌텐도 플레이 존 이용, 12세 이하 어린이 식사 무료 제공 등 최적화된 가족형 패키지로 구성한 ‘스노우 빌리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윈터 플레이 존은 패키지 고객만을 위한 실내 놀이터로 포아트에서 선보이는 친환경 멀티 블록을 이용해 나만의 창작물을 만들어보는 블록 존, 블록으로 디자인 된 미끄럼틀, 스폰지 터널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플레이 존, 반짝 반짝 빛나는 스노우 하우스를 제작해 보는 아트 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그랜드하얏트 인천의 어린이 수영장을 포함한 총 3개의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더욱 다양한 겨울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제주 신라호텔은 1월부터 2월까지 키즈 파티 패키지를 출시해 어린이고객들을 위한 동화 속 파티 콘셉트의 키즈 파티 G.A.O.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G.A.O.(Guest Activity organizer) 프로그램으로 추운 날씨로 따뜻한 실내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캐릭터로 변장한 레저 전문 직원과 함께 신나는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대형 룰렛 게임을 비롯, 각종 미션 수행, 빙고 게임 등 아이들의 오감을 발달시키는 놀이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파티 테이블에는 달콤한 메뉴와 음료 등을 준비했으며 이번 패키지는 실내 사우나, 플로팅 필로우 1개, 트래블 백 1개, 킨더스펠 스카프 빕 또는 넥 워머 1개 혜택이 포함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이들을 위한 놀이 공간 모루에 별도의 어린이 전용 데스크를 마련해 체크인 후 이곳을 방문하면 어린이 음료 2잔을 포함한 4잔의 환영 음료와 함께 어린이용 샴푸, 샤워젤, 로션 세트를 제공하며 어린이 미술 교육 도서인 이주헌의 상상미술관 시리즈 중 3권을 증정한다.

이번 패키지는 어린이 전용 체크인 시 제공되는 키즈 패스포트를 수령해 지정된 장소를 찾아 도장을 받아오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고 모루 내 쿠킹 클래스 및 쿠마 인형 만들기, 가랜드 만들기 등을 진행하는 키즈 아뜰리에 존의 1인 1회 이용권도 제공된다.

또 체크인 3일 전 가족 사진을 메일로 보내면 사진을 넣은 액자를 객실에 비치해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