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생생한 고객 소리 담은 ‘클릭! 옴부즈맨K’ 론칭
상태바
K쇼핑, 생생한 고객 소리 담은 ‘클릭! 옴부즈맨K’ 론칭
  • 이아량 기자
  • 승인 2016.12.2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쇼핑 첫 시청자 중심 프로그램 기획 방송
사진=K쇼핑 제공

[매일일보 이아량 기자] KTH가 운영하는 T커머스 K쇼핑이 시청자의 생생한 의견을 담은 ‘클릭! 옴부즈맨 K’ 프로그램을 오는 25일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클릭! 옴부즈맨 K는 방송 운영 및 프로그램에 관한 시청자 의견을 수렴해 기존의 프로그램을 개선하는 고객 중심의 방송물로 기획됐다.

시청자의 의견을 듣는 ‘고객의 소리’와 프로그램 모니터링 ‘고객 평가원 코너’로 구성돼 생생한 고객의 의견을 전하는 한편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를 도우며 시청자의 권익보호에 힘쓸 예정이다.

특히 고객의 소리에서는 고객센터에 접수된 소비자의 의견을 집중 조명하고 그에 대한 대응방안 및 해결책을 모색하며, 고객 평가원 코너에서는 K쇼핑 제 2기 고객평가단원이 선정한 프로그램에 대해 좋았던 점과 보완할 점을 제시하고 향후 프로그램 개선을 위해 제언하는 등 다양한 상품을 고객의 입장에서 심도 있게 다룬다.

K쇼핑의 ‘클릭! 옴부즈맨 K’의 첫 방송은 12월 25일 오후 6시부터 20분 동안 진행되며, 매주 일요일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