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도로교통공단, 아프리카에 배냇저고리 전달 캠페인 실시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도로교통공단, 아프리카에 배냇저고리 전달 캠페인 실시
  • 이종무 기자
  • 승인 2016.12.2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도로교통공단 서부 운전면허시험장 직원들이 아프리카에 전달할 신생아 배냇저고리를 선보이고 있다. 공단 직원 60여 명은 아프리카 신생아를 돕기 위한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사진=도로교통공단 제공
[매일일보 이종무 기자] 도로교통공단이 연말연시를 맞아 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배냇저고리를 아프리카 지역 신생아를 위해 전달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도로교통공단은 아프리카 케냐 나이로비에 신생아의 체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배냇저고리를 만들어 전달하기로 했다고 20일 밝혔다. 케냐 나이로비는 일교차가 심해 체온을 지켜주고, 감기와 폐렴을 막을 수 있는 신생아용 보온 용품이 필요한 곳 가운데 하나다.

직원들이 직접 만든 100여 벌의 배냇저고리는 NGO단체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내년 1월 중 일괄 전달될 예정이다.

신용선 도로교통공단 이사장은 “공단 내 각 부처에서 나눔 정신을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이 자발적으로 조직, 운영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도로 교통을 책임지는 대표기관답게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캠페인은 서부 운전면허시험장 내 60여 명의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