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12월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잡기 총력
상태바
뷰티업계, 12월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잡기 총력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12.01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따움,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할인…3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쿠폰 증정
잇츠스킨, 3·4·5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스페셜 기프트 증정
사진=아리따움, 잇츠스킨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뷰티업계가 12월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소비자들의 지갑 열기에 나섰다.

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편집샵 아리따움은 12월 한 달간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12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빛나고 화사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도록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다양한 품목에 대해서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리따움 모든 고객에게 스킨케어 전품목 3만원 이상 구매 시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5000원 감사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단 타 프로모션과 중복 불가 및 일부 품목 적용 제외)

라네즈에서는 ‘밀키웨이 판타지’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이며, 3만원 이상 구입 시 미니 슬리핑 마스크 3종 키트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 아리따움의 대표 홈케어 아이템 대해 20% 할인을 실시하고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페이셜 마스크’ 1매까지 추가 증정한다. (단, 페이셜 마스크는 지점별 선착순 증정)

또한 아이오페 ‘에어쿠션’, ‘듀얼 립 블렌더’, ‘워터핏 틴트 립밤’과 마몽드 ‘트루컬러 립스틱’ 등 필수 메이크업 아이템에 대해 30% 할인, 아리따움 ‘스타일링 아이 팔레트’는 50%까지 할인을 실시한다. (단, VIP 추가 할인 및 뷰티포인트 적립 불가)

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마크 제이콥스 ‘데카당스'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마몽드 ‘오리엔탈 가든 라인’은 50% 할인을, 아리따움 ‘퍼퓸 테일러 왁스 타블렛’에 대해서는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과 피부 깊숙이 탄력을 가꿔주는 ‘토탈에이징 케어 라인’에 대해 50% 할인 판매한다.

잇츠스킨[226320] 역시 12월 한 달간 전국 잇츠스킨 매장에서 ‘연말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스페셜 프로모션은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 감사를 위해 기획돼 정기세일 외에 추가적으로 실시되는 것으로, 3·4·5만원 구매금액에 따라 다양한 기프트를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루돌프 헤어밴드·루돌프 코·쎄서미 협업에 입힐 수 있는 망토와 모자 등 총 4종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파티 키트를 증정한다. 4만원 이상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플라워 셀 담요를 제공한다.

또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토너·에멀전·크림으로 구성된 플라워 셀 3종 키트를 증정한다. 일명 ‘김연아 크림’으로도 불리는 플라워 셀의 3종 키트는 고급스러운 파우치에 담겨 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