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 ‘명일엽&헛개 발효녹즙’ 출시
상태바
풀무원녹즙, ‘명일엽&헛개 발효녹즙’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11.2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일엽&헛개 발효녹즙. 사진=풀무원건강생활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풀무원[017810] 건강생활의 신선음료 일일유통 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이 효소가 살아있는 생즙을 담은 건강음료 ‘명일엽&헛개 발효녹즙’을 29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명일엽에 헛개, 밀크씨슬을 넣고 식물성 유산균으로 발효시킨 건강음료다. 매일 착즙한 신선한 유기농 명일엽과 유기농 케일 생즙이 25% 함유돼 비타민, 미네랄의 섭취를 돕고 레드자몽과 열대과일을 함께 담아 향긋한 맛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풀무원녹즙의 인기 제품인 ‘칸러브 명일엽&헛개’를 리뉴얼한 것으로, 발효를 통해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 함량이 기존 대비 2.4배 증가한 48㎎으로 기능을 강화했다. 풀무원의 특허 식물성 유산균으로 주원료를 발효해 영양은 강화했고, 효소가 살아 있는 생즙을 함께 담아 바쁜 직장인들이 매일 아침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손민정 풀무원녹즙 제품매니저는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와 야근으로 직장인들의 정신적·신체적 스트레스가 증가하는 시기”라며 “신제품은 3040세대 남성 직장인들의 피로회복과 숙취해소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레드자몽과 열대과일이 함께 들어있어 맛과 영양을 모두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신제품은 풀무원녹즙 일일배달 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된다. 가격은 1900원(1병당 120㎖).

한편 풀무원녹즙은 술자리가 잦아지는 연말연시 건강 캠페인인 ‘간편하게 간~ 편해지자’의 일환으로 ‘발효녹즙 3종’(명일엽&헛개 발효녹즙·마늘&부추 발효녹즙·아스파라거스&케일 발효녹즙)에 대해 겨울철 한정판 패키지인 윈터 에디션도 선보인다. 윈터 에디션은 패키지 디자인에 크리스마스 파티 느낌의 고깔모자, 눈꽃무늬 패턴을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12월 한 달간 신규고객에게 수면양말을 선물하고, 6개월 약정 고객에게는 풀무원건강생활 건강즙 1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