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잡아라’ 외식업계, 수능 할인 이벤트
상태바
‘수험생 잡아라’ 외식업계, 수능 할인 이벤트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11.1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각 사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가 수험생들과 가족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대거 진행한다. 

17일 CJ푸드빌에 따르면 빕스는 수능 당일인 17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수험생과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샐러드 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수험표 혹은 학생증과 빕스 온라인 쿠폰을 함께 제시하면 된다.

빕스 쿠폰은 CJ CGV[079160] 홈페이지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샐러드 바 할인 가격은 평일 점심 1만4900원,  평일 저녁과 주말 2만2900원이다. 

같은 계열의 계절밥상도 같은 기간 수험표 제시 고객을 대상으로 ‘돌판 쇠고기 구이’, ‘장어강정’ 등 메인 메뉴 1개를 무료료 제공한다. 4인 기준 테이블당 2개까지 이용 가능하다.

차이나팩토리도 오는 18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강남점과 올림픽공원점에서 성인 3인 이상 기준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목동, 김해, 서면, 연수, 판교, 제일제당센터, 코엑스몰점에서는 수험표를 제시하면 짜장면을 무료 제공한다.

한식뷔페 풀잎채도 수능 당일인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수험생이 매장을 방문해 수험표를 제시하면 50% 즉시 할인을 진행한다.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 패밀리 레스토랑 애슐리의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 애슐리 투고는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할 경우,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고구마 샐러드’를 일 한정 50개 무료 증정한다.

정통삼겹살 전문점 구이가는 ‘수험표 인증’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구이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수험표 인증샷과 함께 수능이 끝나고 신나게 놀았던 후기나 계획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오는 23일 구이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구이가 모바일 외식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한국파파존스는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수능 응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인기 메뉴인 수퍼파파스 라지 사이즈와 콜라 500mL 세트 메뉴를 구매할 경우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도 베스트피자 3종을 할인해 판매하는 ‘수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능 당일인 17일 와규 앤 비스테카, 킹프론 씨푸드, 직화스테이크 피자 3종을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 등 온라인에서 방문포장 주문 시 40% 할인해 판매한다. 

아울러 수험표를 가지고 음료를 구매하면 1+1 음료 쿠폰이 증정된다. 해당 쿠폰은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하며, 음료 주문 뒤 고객정보 기재 후 매장용 쿠폰으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