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제이엘에스, 12월 신규 수강생 모집
상태바
정상제이엘에스, 12월 신규 수강생 모집
  • 홍승우 기자
  • 승인 2016.11.1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분원별 레벨테스트와 함께 초·중등 대상 신규 수강생 모집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코스닥 상장 대표 종합교육기업 정상제이엘에스(040420)의 교육사업본부인 정상어학원이 ‘전국단위 12월 신규 수강생 대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대상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로 최적화된 수준별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참가학생을 대상으로 전국 레벨테스트를 진행한다.

해당 테스트는 분원별 일정에 맞춰 진행되며 개인별 학습 수준을 바탕으로 반 편성이 이뤄져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해 학습능률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정상어학원은 이번 12월 신규 수강생 모집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정상어학원은 초등부를 대상으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미니 체험학습’을 진행해 독창적인 온·오프 통합 영어교육 프로그램인 ‘CHESS’의 다양한 콘텐츠와 학습법을 입학 전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체험학습과 함께 영어실력을 체계적으로 평가 받을 수 있는 레벨테스트를 진행하고, 중등부의 경우에는 듣기, 독해, 문법부터 쓰기와 말하기까지 종합적인 평가와 함게 향후 학습 솔루션도 제공한다.

또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 설명회도 준비돼 있다.

자녀들의 영어 학습방법에 대해 고민이 많은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30년 교육 노하우를 가진 정상제이엘에스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부터 향후 진행되는 학습 및 커리큘럼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정상어학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규 입학 방문 상담 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박상하 정상제이엘에스 대표는 “정상제이엘에스는 30년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초·중학교 학생들에게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해 실용적인 영어 말하기 능력과 함께 내신, 수능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어 학생 만족도가 높았다”며 “30년 동안 정상제이엘에스와 함께한 학생과 학부모들에 대한 믿음과 신뢰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향후에도 최고의 교육 노하우는 물론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