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12월 취항하는 부산~기타큐슈 노선 예매 오픈
상태바
진에어, 12월 취항하는 부산~기타큐슈 노선 예매 오픈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6.11.08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진에어가 12월 1일 부산~기타큐슈 단독 노선을 신규 취항하고 이달 1일부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특가와 함께 예매를 오픈했다. 사진=진에어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진에어는 12월 1일 부산~기타큐슈 단독 노선을 신규 취항하고 이달 1일부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특가와 함께 예매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부산~기타큐슈 노선은 오는 12월 13일에 신규 취항하는 인천~기타큐슈 노선과 함께 국적사 중 유일한 단독 노선이 될 예정이다.

진에어는 부산~기타큐슈 단독 노선에 총 189석 규모의 B737-800 항공기를 투입해 주 7회 스케줄로 12월 1일 부로 운항 예정이다. 부산~기타큐슈 노선은 김해공항에서 △월·화·목요일 오후 2시 △수·금요일 오후 3시 △토·일요일 오후 2시 15분에 출발하는 일정으로 운영한다.

진에어는 인천~기타큐슈 노선에 이어 부산~기타큐슈 노선을 개설하게 됨에 따라 일본 지역에 총 9개 노선을 운영하게 된다. 또 진에어는 부산을 거점으로 일본, 동남아, 대양주를 잇는 총 7개의 국제선 네트워크를 확보하게 됐다.

진에어 관계자는 “영남권 지역민의 보다 다양한 항공 교통 편의 향상을 위해 김해공항의 다양한 국제선 네트워크 확대가 필요하다”며 “부산~기타큐슈 단독 노선 취항으로 지역민들에게 항공 여행 선택권 확대 등 지속적인 경쟁력을 확보에 나설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진에어는 11월의 슬림한 진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부산~기타큐슈 신규 취항 기념 특가 항공권을 18일까지 판매한다. 부산~기타큐슈 특가 항공권은 취항 이후 내년 1월 25일까지 운항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 왕복 총액 최저 9만6500원부터 예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