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은퇴 고객 위한 ‘위비청바지클럽’ 우대주간 시행
상태바
우리은행, 은퇴 고객 위한 ‘위비청바지클럽’ 우대주간 시행
  • 홍진희 기자
  • 승인 2016.11.07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주간 은퇴·은퇴준비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 제공
우리은행은 은퇴 및 은퇴준비고객 우대를 위한 ‘두번째 위비웰컴주간(WiBee Welcome Week) - 위비청바지클럽’을 운영한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매일일보 홍진희 기자] 우리은행은 은퇴 및 은퇴준비고객 우대를 위한 ‘두번째 위비웰컴주간(WiBee Welcome Week) - 위비청바지클럽’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위비청바지클럽의 ‘청.바.지’는 ‘청춘은 바로 지금’의 줄임말로 젊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삶을 즐기는 만 50세 이상의 모든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 부터 오는 25일까지 3주간이며 영업점 방문거래시 △통장·현금(IC)카드 재발행 등 ‘수수료 면제’, 위비웰컴주간 동안 금융상품을 가입하는 경우 △ 위비마켓에서 사용가능한 ‘위비마켓 3000원·5000원 할인 및 배송비 무료쿠폰’ △추첨을 통하여 100명에게 ‘위비멤버스 5만 꿀머니’를 제공한다.

또한, 올해말까지 국민·군인·공무원·사학연금 등 연금수급자를 대상으로 ‘우리웰리치100연금통장’으로 처음 연금을 받는 모든 고객에게 온천이용권 2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디테일(Detail) 마케팅을 추진하기 위해 지난 10월부터 매월 고객군을 선정해 ‘위비웰컴주간’을 운영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이벤트 대상인 은퇴 및 은퇴준비자는 제2의 인생을 준비하는 시기로 시장규모가 지속 성장하고 있어, 우대혜택 외에도 펀드·신탁 등 연금상품, 연금수급자 우대카드 등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