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투르 드 프랑스 레탑 코리아’서 ‘기어 S3’ 체험 마케팅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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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투르 드 프랑스 레탑 코리아’서 ‘기어 S3’ 체험 마케팅 실시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11.06 1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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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클 축제인 ‘투르 드 프랑스 레탑 코리아’에서 ‘기어 S3’ 체험 행사에 참여한 체험단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삼성전자가 지난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사이클 축제인 ‘2016 투르 드 프랑스 레탑 코리아’에서 ‘기어 S3’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세계적인 사이클 대회인 ‘투르 드 프랑스’를 아마추어 동호인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한 이번 대회는 한국·프랑스 수교 130주년을 기념해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도 열렸다.

삼성전자는 이번 대회에서 전문 사이클 선수와 아마추어 동호인으로 구성된 60 명의 ‘기어 S3’ 체험단을 운영했다.

이번 대회에서 체험단은‘기어 S3 프론티어’를 착용하고 총 130km의 코스를 달리며 GPS·고도기압계·방수방진 등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을 경험했다.

삼성전자는 서울 올림픽공원의 ‘투르 드 프랑스 레탑 코리아 빌리지’에 ‘기어 S3’ 체험존을 마련해 방문객들이 ‘기어 S3’의 시계다운 정교한 디자인과 혁신적 첨단 기능을 직접 체험하고 편하게 쉬어갈 수 있게 했다.

또한 체험존을 방문한 고객의 취향에 따라 해당 고객에게 어울리는‘기어 S3’ 모델과시계줄·시계 화면 등을 추천했으며, ‘기어 S3’를 착용하고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삼성전자는 “야외 활동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기어 S3를 소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기어 S3’는 지난 4일 사전판매 첫 날 온라인 물량 1000대가 5시간 만에 완판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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