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마음의 소리’ iOS 버전 출시
상태바
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마음의 소리’ iOS 버전 출시
  • 김보배 기자
  • 승인 2016.11.0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오위즈게임즈 제공

[매일일보 김보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이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는 이번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는 보석 3000개, 6성 히어로 확정권 5장, 6성 룬 확정권 5장을 지급한다. 여기에 오는 8일까지 매일 접속할 시에 가장 강력한 등급인 7성까지 성장 가능한 5성 히어로와 보석 300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시나리오 모드 승리, 막타 달성하기 등 일일미션 8가지를 모두 클리어 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히어로 뽑기권을, 추첨을 통해서는 조석, 애봉이 등 캐릭터 인형 및 토이 피규어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한정판으로 판매되며 큰 인기를 얻었던 ‘우비를 입은 조석’ 캐릭터를 iOS 버전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재판매 한다. 해당 캐릭터는 OS에 상관없이 이용자 모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은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를 원작으로 ㈜디디디게임이 개발한 횡스크롤 2D 액션 RPG(역할수행게임)이다. 디펜스와 RPG의 재미 요소를 다양하게 넣은 탄탄한 게임성과 ‘마음의 소리’ IP가 만나 지금까지의 RPG 게임들과는 다른 코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