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부산 소재 대학교서 채용 설명회 진행
상태바
에어부산, 부산 소재 대학교서 채용 설명회 진행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6.11.04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어부산이 지난달 26일부터 11월 3일까지 부산 소재 대학을 순회하며 채용설명회를 진행했다. 사진=에어부산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에어부산은 지난달 26일부터 11월 3일까지 부산 소재 대학을 순회하며 채용설명회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지난 10월 26일 부산여자대학교를 시작으로 부산대학교(10월 31일), 동서대학교(11월 1일), 경성대학교(11월 3일)에서 각 대학 졸업 예정자와 재학생을 대상으로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

채용설명회를 통해 에어부산 회사소개 및 각 직군별 업무, 채용 과정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인사 담당자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해 평소 항공업계와 채용 전형에 대해 관심 있는 학생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기도 했다.

한태근 에어부산 사장은 “기업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사회 공헌 활동은 일자리 창출이라고 생각하며 지속적인 인재 채용을 진행 중이다”며 ”동남권의 우수한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 기업과 함께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부산은 4일부터 14일까지 기내 안전 및 대고객 서비스 업무를 담당할 신입 캐빈승무원 서류접수를 받는다. 서류 전형 이후 실무면접, 임원면접, 체력테스트 등을 거쳐 선발된 최종 합격자는 2017년 1월 입사할 예정이다. 자세한 채용 관련 내용은 에어부산 채용 홈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